본문 바로가기
정수기, 식기세척기

엘지정수기 렌탈 사은품 도착, LG 베스트파트너샵 대박 선물은?

by newmo 2020. 7. 16.
반응형

엘지정수기 렌탈 신청해서

LG스윙정수기 설치후기 남긴 후에 베스트파트너샵 사이트에 들어가 원하는 선물을 신청했습니다. 

https://newmo.tistory.com/13

 

LG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엘지 슬림 스윙정수기 설치 후기 ( 설치 비용은? )

이사를 하게 되면, 이사업체 부르기와 함께 따로 신경써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이사할 때 따로 전화로 미리 신청해둬야할 것들 인터넷 이전 신청, TV 신청과 함께 에어컨 및 정수기 이전 설치 ��

newmo.tistory.com

 

 

베스트파트너샵에서 고를 수 있는 상품은 

상품별로 혜택이 다른데요. 

 

(정수기로 예를 들면.... )

상하좌우, 스윙 정수기 냉온정수기를 골랐다면, 

고급 선물 1개 + 추가 1개

대박 선물 2개 + 추가 1개를 선택해서 2,3개의 선물을 고를 수 있는데요. 

 

 

베스트파트너샵 고급 선물 예시 (고급 선물 총 96가지 ) 

 

저는 제일 저렴한 정수기 상품

정수전용 정수기를 렌탈하였기 때문에 

대박 1개 + 추가 1개를 선물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LG퓨리케어정수기 스윙정수기 WD102AW 화이트 제품은 

엘지정수기렌탈료가 월 20,900원인데,

제휴카드 할인 15,000원 할인받으면  

제휴카드할인가로 정수기렌탈료가 월 5,900원밖에 안되는 제품입니다. 

 

 

LG전자 렌탈, 베스트파트너샵 대박선물 예시 ( 대박 76가지) 

 

 

대박선물도 이름답게 대박입니다. 

대박선물도 76가지나 준비되어 있으니, 

 

"뭐 하지? 이거 할까? 저거 할까?"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ㅋㅋㅋ

 

 

요즘 싹쓰리로 다시 전성기 누리고 있는 이효리 U Go Girl 생각나네요. 

"고민~ 고민하지마~" 

 

요즘 노래는 생각 안나는데, 2008년 노래가 뜬끔없이 툭툭 잘도 생각나는 

어느덧 옛날 사람 ^^;;;

아무튼 고민하지 않고 다 갖고 싶지만, 당장 필요한 믹서기를 골랐습니다. ㅎㅎㅎ

 

 

보만 물걸레 청소기도, 에어프라이어도 갖고 싶고

침구 살균 청소기도 있으면 좋겠다 싶었지만... 

얼마 전 신혼 때 전자제품 구매하면서 받았던 사은품 소형 미니 믹서기를 버렸기 때문에 

감자전, 바나나 우유 등을 자주 만들어먹는 저희 가족을 위해 믹서기를 선택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살짝 열 받네요.

그 때 산 전자제품이 몇 개인데, 내가 받은 선물이 그런 소형 미니 믹서기라니~!

조금 갈고나면 열받아서

금방 작동안되어서 조금 기다렸다가 다시 해야 하는 그 믹서기~

너무 작아서 한 사람 먹을 분량만 만들어져서, 저도 한 입 먹으려면 다시 만들어야 하는 그 믹서기~ byebye.

도마, 칼도 받긴 했지만..그것도 그리 좋지 않아서 다른 칼 샀어요. ㅜㅠ

 

 

하나를 줘도 우리가 알 만한 괜찮은 사은품 주는 게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내가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그런 점에서 

LG공식판매점 베스트파트너샵에서는 자신이 선택할 선물들을 명확하게 회사 이름, 제품명까지 공지해주고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합격 주고 싶네요. 

 

 

 

시골에 계신 할머니가 쓰시는 엄청 큰 믹서기처럼 크고 그만큼 무거운 믹서기일까봐 걱정했는데, 

Tefal Faciclic 7000 

테팔 파시클릭 믹서기 가볍고 적당히 커서 4-6명 가족이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 좋네요.

 

요즘 바나나를 사서, 바나나 우유 열심히 만들어먹고 있어요. 

소형 믹서기로는 감당안되던 감자스프를  주말엔 테팔 믹서기로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속시원히 갈릴 것 생각하니, 감자스프 하는 게 막막하지 않네요. ㅋㅋ

 

 

휴게소가도 뜨거운 물  따르고 싶다고 말하는 아이가 뜨거운 물 먹겠다고 자꾸 장난칠까봐 

정수 전용 모델 스윙 정수기를 선택해서 렌탈 가겨이 참 착하긴 했지만.. 사은품은 조금 아쉬우려나 했는데...

 

LG 정수기 제일 저렴한 모델로 선택했는데도...

대박 선물에

추가 선물 60가지에서 1가지 선물을 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엘지 공식판매점, 베스트파트너샵 > 렌탈 사은품 중 추가선물 (추가 60가지) 

 

 

이번에 LG정수기 하나만 렌탈해서 저는 

선물 2개를 받았지만, 

신혼살림 장만하는 분이나 이사하면서 살림살이 교체하시는 분들은 

결합으로 2가지 상품 같이 렌탈하면, 훨씬 더 많은 선물을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럭셔리 사은품 1개 + 추가 사은품 2개  OR

고급 사은품 2개 + 추가 사은품 2개 OR

대박 사은품 4개 + 추가 사은품 2개  

 

사은품 종류에 따라 3, 4개 많게는 6개의 선물을 받을 수 있네요. 

 

 

ㅓㄴ

LG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2가지 결합 렌탈해서 받는

럭셔리 선물은 당연히 더 좋겠죠? ㅋㅋㅋ

 

 

LG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공식판매점

베스트파트너샵에서 고를 수 있는 사은품 총 

럭셔리 선물 68개, 

고급 선물 96개, 

대박 선물 76개, 

추가 선물 60개 

300여종의 선물 목록이 자세하게 보고 싶다면.....

https://www.bestpartnershop.com/gifts#tab-1-1-tab

 

LG전자 공식판매점 베스트파트너샵

LG전자 전국 빠른설치,배송무료,LG전문가 방문관리,제휴_결합할인,사은품

www.bestpartnershop.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