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기청정기

LG 펫 공기청정기 렌탈 > 반려동물과 집사들의 가전제품 ( 털날림, 냄새,알레르기 원인 제거 )

by newmo 2020. 11. 4.
반응형

사랑하는 우리아이 강아지, 고양이를 키우는데, 

아이들의 털날림과 응가 냄새는 집사의 숙명이라고 여기고 넘어가셨나요?

이제 애완동물을 키우는 집의 필수품, LG 펫 공기청정기 준비하시는 건 어떤가요?

LG 펫 공기청정기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주인들을 위해서만 사는 건 아니랍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사람만큼 후각에 예민한 동물친구들도 미세먼지가 심한 곳에서 살면, 기침이나 병치레가 많아진다고 하더라고요.  오히려 사람보다 바닥에 더 가까이 얼굴을 대고 살기 때문에 어쩌면 두 발로 걸어다니는 인간들보다 미세먼지, 털 날림에 더욱 민감할 수 밖에 없을테니깐요. 

 

    LG 퓨리케어 펫 공기청정기 360                               

털 날림 걱정 NO

공기청정기 펫에는 일반 공기청정기에는 없는 이것! 펫모드 버튼이 있습니다.

 

펫모든 버튼을 누르면?

반려동물 털 날림이 심한 하단공기를 집중적으로 청정하여, 오토모드대비 최대 35% 이상 더 많은 털을 걸러줍니다. 

 

 배변냄새 걱정 NO 

'반려동물 배변 냄새을 없애는 방법이 있을까?' 라고 생각하며 배변만 빨리 빨리 치워주는 게 끝일까요?

LG 펫 공기청정기는 반려동물 배변 냄새의 주요 원인물질을 기존 대비 최대 약 55% 이상 더 많이 잡아줘 냄새 걱정을 덜어줍니다. 

 

광촉매가 더  좋은 점이 있습니다. 

형광등 및 햇빛에 일정 시간 노출되면 탈취 성능이 재생되는 광촉매 필터로  늘 새 것과 같은 초강력 성능으로  냄새를 제거합니다. 

이 

 

교체, 관리가 쉬워요 

부착형 극세 필터를 한번 더 둘러서, 반려동물 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인데요.

애완동물 털, 먼지에 특화된 부착형 극세 필터를 사용하여 누구나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ㅡㄹ ㅅ

 

360도 공기청정기펫은 반려동물가족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위해서도 

반려동물 가족 필수품이 될만하죠?

 

반려공물의 털날림 걱정이 없는 펫모드, 

배변냄새도 강력하게 탈취하는 펫 전용 필터가 있는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펫 더 쉽게 필터 관리하는 방법은?

 

LG 공기청정기 펫 케어솔루션 서비스 

- 필터 무상 교체

- 토탈 클리닝

- 센서 점검 / 무상보증 

- 무상 AS 서비스 

 

LG펫전용 공기청정기를 렌탈하시면, 위의 서비스들을 주기적으로 케어솔루션 전문가들이 방문하여 관리해줍니다. 

https://www.bestpartnershop.com/products/view/443

 

펫맘들을 위한 펫전용 공기청정기 케어솔루션 런칭기념 3개월 렌탈가격 무료 이벤트 진행 내용과 

LG 베스트파트너샵의 사은품 이벤트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TELL 1661- 4438

www.bestpartnershop.com/products/view/443

 

반응형

댓글